뉴저지한인부동산협회 회장
이창우 Charles Yi

2022년 제 2대 집행부 임원이 다시 결성 되면서 협회의 제2의 도약을 위한 홈페이지 보강 작업이 이루어 졌습니다.

보다 한층 업 그레이드 되고, 회원과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고 정보 공유를 원활히 할수있는 새로운 창으로 거듭난 뉴저지한인부동산 협회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하고 활성화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올해는 또한 협회 창립후 처음으로 “부동산 박람회(New Jersey Real Estate EXPO)” 를 가을에 개최하여 명실공히 협회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또한 고객과 회원들이 서로 많은 거래와 이익을 창출하여 지역 경제에도 크게 기여할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럿듯 서로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는 협회 홈페이지 역활과 기능이 정말 중요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오늘 이렇게 새로 단장한 저희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많은 회원분들이 좋은 정보를 서로 나누고 또한 고객들은 제한없이 이곳을 이용하여 고객과 회원이 서로 상생하는 장터로 이용하여 발전해 나가길 기원해 봅니다.

끝으로 홈페이지 보강 작업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임원진 및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저지한인부동산협회 이사장
정신호 Sam Chung

존경하는 뉴저지 부동산중개인 선배, 후배, 동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들은 평소에 뉴저지 한인 부동산협회 설립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껴, 뜻있는 몇 몇 분이 함께 힘을 합해 지난 1년여 동안 열성적인 준비와 수고로 그 열매가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우리 부동산협회는 중개인 여러분들의 권익보호와, 교육, 정보공유, 동포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가까운 장래에 미국 주류 사회에서도 인정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단체로 성장 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중개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만이 그 길이며 강하게 이루는 힘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경쟁속에서 협력하고, 협력속에서 경쟁하는’ 관계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서로 협력하면서 경쟁하고, 경쟁하면서 협력해야 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우리모두 서로 협력하는 협회로 만듭시다. 그리고 2022년에 우리협회가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에, 모든 중개인 여러분들의 힘들 함께 모아 주시길 재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